닫기
로고
FAQ
많은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.
Q 도요새 앱 업데이트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Q 도요새선생님의 화상관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
도요새선생님은 주 1회 화상관리를 합니다. 선생님은 학습진도와 결과를 확인하고, 코러스리딩과 창의융합 독후활동을 진행합니다.
또한 회원의 보충이 필요한 부분을 관리합니다.

Q 도요새잉글리시를 구매했습니다. 워크북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?
A

도요새잉글리시 워크북은 도요새선생님과의 상담 또는 학부모가 직접 선택하여 학습 시작 진도 및 학습 시작일이 결정되면 익일 발송됩니다.  (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 수령 가능)

Q 도요새잉글리시를 환불하고 싶어요.
A

도요새잉글리시 학습 중간에 해약하실 경우, 잔여 학습기간에 대해 환불이 가능합니다.
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도요새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학습 시작일을 기준으로 해약 요청한 시점까지 학습기간으로 인정되며 이에 따른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 

▶ 도요새 고객센터: 1577-6688(평일 09:00~21:00)

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A

신용카드, 현금결제, 교원 K포인트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Q 도요새잉글리시를 그만하고 싶어요.
A

해약 요청은 도요새 고객센터에서 접수 받고 있습니다.


▶ 도요새 고객센터: 1577-6688(평일 09:00~21:00)

Q 도요새잉글리시 APP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?
A

도요새잉글리시 APP에 접속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.
이 때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도요새잉글리시 학습관리 APP에서 회원가입 시 생성한 자녀 계정(아이디와 암호 4자리)과 동일합니다.

Q 도요새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Q 도요새선생님이 무엇인가요?
A

도요새선생님은 전문 영어 선생님으로 구성된 화상관리 선생님입니다.

Q 도요새잉글리시 워크북을 받아보지 못했어요.
A

도요새잉글리시 워크북을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도요새 고객센터(1577-6688) 문의해주세요.

<< 1 2 3 4 5 6 > >>